0.DeathNote 01.avi_000271938.jpg
1.DeathNote 01.avi_000756505.jpg
Quote:
Originally Posted by chosun.com

# 저주 담은 '빨간일기장' 초등생에 선풍적 인기
# ì¡°ì„ ë‹·ì»´
입력 : 2007.05.08 11:10 / 수정 : 2007.05.08 11:17

일본 만화 ‘데스노트’를 흉내낸 ‘빨간 일기장’이 어린이들 사이에서 선풍적 인기를 모으고 있다고 MBC가 7일 보도했다.

방송에 따르면 이 일기장에는 빨간 바탕에 마치 피라도 흘러내린 듯한 섬뜩한 글씨체로 빨간일기장이라고 적혀있다.

표 지에는 머리부터 발끝까지 온통 붕대를 감고 있는 캐릭터 옆으로 나에게 상처 준 사람을 생각하며 사용하라고 써 있다. 표지 안쪽의 사용법에는 이 일기장에 이름이 적힌 사람은 어디선가 차가운 시선이 느껴지고 검은 기운이 맴돌게 된다는 등 음산한 말들이 적혀있다.

이 일기장은 인천의 한 초등학교 근처 문구점에서 3000원에 팔리고 있다.

실 제 초등학교 5학년 여학생이 쓴 빨간 일기장에는 “학원 선생님에게 다시는 나에게 초등학생은 개념 없다는 말을 하지 못하도록 교통사고 나서 죽어라”라는 등 죽어라라는 말을 무려 9번이나 반복할 만큼 극도의 증오심을 표출하고 있다고 방송은 전했다.

인터넷 쇼핑몰 등에는 부두교의 의식을 본딴 ‘저주인형’ 등 갖가지 저주상품들이 판매되고 있다.

APFSDS Blog Image
APFSDS Blog Image




원판(?)





초등학교에서 데스노트 놀이도 한때 유행한거 같더만...


저거 그래도 성인용 만화일것 같은 느낌인데.... 어떻게 등급이 매겨져있는지는 모르겠지만.

explicit하게 야하거나 폭력적이지는 않지만, 과히 애들 보기엔 좀... 그럴수 있기도 하고 해서..


어쨌거나 동네 문방구에서 참 재밌는것도 많이 팔아요.. >_<